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유니티
- 하이어라키
- 유니티 공부
- 포합어
- 유니티 Collision
- 유니티 오브젝트
- Ah-1z
- 플레이어 이동
- Unity
- 안드로이드 디버그 브리지
- 유니티 헬기
- 삼성 #갤럭시 #S22 #울트라 #S22U #S22 울트라 #갤럭시 S22 울트라 #스마트폰 #
- c#
- 안드로이드 디버그 브릿지
- 유니티 충돌
- rigidbody
- 유니티 벡터
- 유니티 플레이어
- 갤럭시
- 유니티 기초
- OnCollisionEnter
- HTML 설명
- ADB 설치
- 헬기 만들기
- hyngng
- 비교언어학
- HTML
- C# 스크립트
- Hierachy
- 언어유형학
Archives
- Today
- Total
HYNGNG | 알곡사료
JS * 2 : const와 let 본문
728x90
반응형
🙂블로그 이전했습니다!🙂
JS에서 변수 선언은 const와 let, var을 통해서 할 수 있다.
단, 다음과 같이
let a = 5;
let으로 선언된 변수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지만
const b = 3;
const로 선언된 변수는 값이 고정되어 업데이트가 불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다.
이 두 유형, let과 const는 후기 버전의 JS에 추가된 것인데, 그 이전까지의 JS에서는 var을 통해 변수선언이 이루어졌었고 이는 오늘날의 JS에서도 다음과 같이 유효하다.
var a = 3;
728x90
반응형
'프론트 엔드 > JavaScrip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S * 1 : type와 text (0) | 2022.06.26 |
---|---|
자바스크립트란 (0) | 2022.05.16 |